GLB 특별반 공동운영으로 사회적 기업 육성 및 인재육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누구나 아름다울 권리는 있다’라는 이념으로 새로운 아름다움 창조에 나선 화장품 기업 ㈜에스지코 코스메틱이 지난 7월 1일 인천재능대학교와 인천재능대학교 마케팅경영과 GLB(Global Luxury Business)관에서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에스지코 코스메틱 박수정 대표이사는 “미래 사회적 기업육성 및 일자리 창출 등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협약식 역시 지역 발전을 선도할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 비전에 뜻깊은 기회가 되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인천재능대학교 마케팅경영과 박정호 학과장은 “2020년 마케팅경영과 LINC+사회 맞춤형 사업은 커리큘럼 주도 중심에서 현장중심의 직무분야 및 개발, 운영을 지향하고 있다”며 “이번 에스지코 코스메틱과 산학협력을 통해 실용적인 연구 성과가 기대되며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지코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히스토어 네츄어렌’은 중국어로는 荷諾(하낙)이라고 하며 세계 각국의 최고로 좋은 재료, 최상의 원료를 직접 수배하여 에스지코 코스메틱 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접목 시켜 자연 그대로의 이로움을 쉽고 편하게 그리고 피부에는 부담 없는 제품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컨셉의 브랜드다.

현재 히스토어 네츄어렌 제품은 두타, 롯데 월드타워와 제주, 신세계 강남 등 주요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