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SUMMER VIBE’를 완성할 서머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평소와 같은 시기라면, 국내외의 많은 페스티벌이 개최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 바캉스로 활기차고 떠들썩한 여름을 즐기고 있을 터. 올 해는 못내 아쉬운 여름이 되었지만, 우리에겐 여전히 컬러풀한 여름이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내가 있는 곳이 곧 페스티벌이자 휴양지.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Summer Vibe를 완성시켜 줄 서머룩을 제안했다.

생동감 있는 헤어 컬러로 긍정 에너지를!

 
 

올 여름,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밝고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트렌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색다른 컬러 체인지로 시원하고 발랄한 여름을 맞이해보자.

아모스 ‘트루싱크 S’의 새로운 컬러인 ‘퍼플 실버’는 에너지와 생동감이 느껴지는 퍼플에 청빛이 더해진 그레이 컬러로 오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아모스가 제안하는 이번 룩은 퍼플 실버와 잘 어울리는 단발 커트에,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보이는 히든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운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염색 후, ‘새틴 플레저 오일 미스트’를 활용하여 새틴처럼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과 고급스러운 플로어리 향을 더해 준다면, 시선을 사로잡을 완벽한 서머룩이 완성된다.

힙하고 자유분방한 히피 스타일로

 
 

올 여름 키워드는 히피다. 꼬불한 히피펌 스타일부터 레트로한 부츠컷의 히피룩까지 곳곳에서 히피룩을 찾아볼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발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피 스타일을 주목해 보자.

아모스는 자유분방한 히피 웨이브로 일상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히피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기에 아모스 ‘트루싱크 S’의 ‘스톤 실버’ 컬러를 발레아주 디자인으로 연출해 시원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아모스 ‘트루싱크 S ‘스톤 실버’ 컬러는 블랙을 1/100으로 희석한 듯 딥한 실버에 파스텔 퍼플 색감이 살짝 더해진 짙은 실버 그레이로 쿨하고 오묘한 색감이 매혹적이다.

연출한 히피 스타일에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를 활용하면 웨이브를 더욱 탄력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컬 유지는 물론 모발에 윤기와 보습감까지 선사하여 매끄러운 모발로 만들어주니, 컬링에센스 2X와 함께 매력적인 히피룩을 오랫동안 연출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