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오늘 17일 단 하루 피셔 · 바비 · 핫휠 초특가 세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아이들 선물, 오늘 구매하세요~”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네이버 마텔 브랜드스토어를 새 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7월 17일 단 하루, 피셔프라이스 · 바비 · 핫휠 제품 할인 이벤트 및 특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우리아기 해외여행 놀이 선물세트’와 여아 브랜드 바비의 ‘드림토피아 세트’, 남아 브랜드 핫휠의 ‘컬러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 등을 베스트 추천상품으로 소개하고 최대 64%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피셔프라이스 ‘우리아기 해외여행 놀이 선물세트’는 출산 및 아기 백일선물로 각광받는 아이 발육에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아기 턱받이, 카메라 딸랑이, 여권 치발기, 바스락 촉감 선크림까지 여행 놀이를 테마로 한 알찬 구성으로 1만89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비 드림토피아 세트’는 네이버 마텔 브랜드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다. 환상적인 바비의 성에서 핑크색 웨이브로 스타일링한 바비를 꾸미며 놀 수 있는 ‘드림토피아 캐슬 플레이세트‘와 첼시를 인어, 요정, 공주로 변신 시키며 스타일링하는 ‘드림토피아 첼시 스타일링 세트’를 함께 구성해 특가 3만2250원에 선보일 계획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물놀이 완구로 인기인 핫휠의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도 베스트 추천 상품으로 2만5460원에 만날 수 있다.

물 폭포 트랙으로 시원한 워터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각 구간별 물의 온도에 따라 미니카 색상이 변해 워터 레이싱의 재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손오공은 단 하루 진행되는 원데이 행사인 만큼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미국 2020 TOTY(Toy Of The Year Awards)에서 올해의 완구상을 수상한 피셔프라이스의 링키멀즈 4종 중 2종 이상 구매 시 피셔프라이스 유아 무릎보호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바비 드림토피아 세트 등 바비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바비 직업 그림놀이 책+색연필 세트를, 핫휠 플레이세트 또는 트랙빌더를 구매하면 핫휠 자동차 그림놀이 책+색연필 세트를 각각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마텔 브랜드스토어를 스토어찜 하면 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손오공 마케팅 담당자는 “즐거운 놀이시간을 선물할 장난감의 ‘할인 특가’와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플레이북 등 ‘특별 증정품’까지 모두 함께 받아 갈 초대박 기회”라며 “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좀 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게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