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 잡아주는 제품 속속 출시···에디션 제품도 ‘눈길’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7월 3주차에는 메이크업 신제품의 출시가 다소 주춤 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대표적 여름철 피부고민인 번들거림을 잡아줘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를 통해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묻어남이나 번짐 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은 대표 컬러 ‘03호 피치코랄’을 비롯.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은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를 내놓았다.

여름철 피지와 유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밀착시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극세사 퍼프가 미세한 파우더 입자의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균일한 밀착을 도우며 블러처리한 듯 피부 요철을 커버해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높은 흡유력으로 번들거리는 피지와 땀을 즉각 흡수하며 건조함은 줄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분기가 올라오는 오후 시간 T존 부위에 기름종이 대신 사용하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헤어 유분을 잡는 오일 컨트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하기 좋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로 구성됐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뷰애드는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보니힐 뽀애 화이트닝 코트 톤업크림’을 선보였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미백 기능성 톤업크림으로 땀과 물에도 지워지거나 묻어남 없이 사용이 가능하여 식약처 미백 기능성 심사 보고가 완료된 제품이다.

비타민열매 추출물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화사하고 밝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TIRTIR)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프로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했다.

필수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며 △파우더,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등에 멀티로 사용 가능한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 △아이 섀도우 컬러부터 코 옆라인의 음영 연출까지 가능한 ‘베이스 아이 섀도우 브러시’ △아이 메이크업 컬러의 경계를 블렌딩하여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 △깔끔한 섀도우 라인을 연출하거나 눈 언더라인, 삼각존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 섀도우 브러시’ △아이 브로우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연출해주는 듀얼 타입의 ‘듀얼 아이 브로우 브러시’등으로 실속 있게 구성 됐다.

또한 고급 인조모로 오래 사용해도 변질이나 변형 없이 처음과 같은 브러시 탄력과 형태를 유지하며 부드럽고 촘촘한 모질과 한 손에 쉽게 잡히는 최적화된 사이즈로 메이크업 전문가의 스킬 구현에 도움을 준다.

브러시 5종 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러블리한 핑크 레더 파우치에 담겨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으며 브러시 모가 상하지 않게 안전하게 휴대 가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싱그러운 여름에 어울리는 ‘트레블링 버드(Traveling Bird)’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세상의 이야기를 따라 자유롭게 살랑이는 바람, 내리쬐는 태양을 따라 날아다니며 향기를 완성하는 ‘트레블링 버드’의 컨셉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여름 복숭아와 서양배의 프루티 향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의 대표 향수 ‘쁘띠 쉐리’와 시그니처 향수 ‘오 드 아드리앙’ 으로 구성된 ‘트레블링 버드’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구딸 입점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 시 여름 느낌이 사랑스럽게 담긴 트레블링 버드의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와 기프팅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가치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