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속 비대면 프로모션 봇물, 특별함으로 새로움 전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이색 이벤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룬 가운데 기존 프로모션과 다른 특별함으로 무장한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여름 시즌 화장품 구매를 독려하고 있는 것.

 
 

먼저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는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리그램 이벤트는 오는 8월 2일까지 약 1주일 간 진행된다. 참여는 바이오더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스킨케어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H2O’ 영상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완료된다.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경품 당첨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 개별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된다. 1등과 2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안다즈 서울 강남 바우처 50만원권(1명)과 10만원권(3명)’이 제공되며, 3등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바이오더마 베스트 셀러 세트’가 주어질 예정이다.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급성 피부 트러블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를 재밌게 알리기 위해 유튜브 ‘티키틱’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연극영화과 출신의 크리에이터로 이뤄진 ‘티키틱’은 48만 구독자를 보유, 1020이 좋아하는 음악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틱톡, 삼성, LG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나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23일 티키틱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갑자기 난 트러블로 인한 에피소드를 절묘한 배경음악을 통해 짧은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에스트라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러블 유형을 테스트하고 즉석에서 1천명 대상으로 증정하는 설퍼 2종 체험키트 ▲인스타그램에 설퍼 제품 및 설퍼밴드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설퍼 구급상자 키트를 제공하는 설퍼밴드 챌린지 ▲ 제품 불만족시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 환불제’를 시행한다.

 
 

토니모리는 구매한 챌린지 상품으로 1일 1팩을 댓글로 인증하는 토니스트리트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인 토니스트리트 챌린지는 지난 11일부터 17일 동안 특가로 판매된 챌린지 상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참여횟수에 따라 챌린저들에겐 각기 다른 특급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챌린지 기간 동안 사용한 토니모리 팩 제품에 대한 느낀 점과 후기 등을 사진과 함께 자유롭게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토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인증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인증은 1일 1회로만 인정된다. 챌린지 참여 10회 이상 인증 시, E포인트 5,000점과 20회 이상 인증 시에는 100% 페이백(E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30회 인증 시, 100% 페이백(E포인트)은 물론이고 쇼킹박스까지 증정하는 등 풍성한 리워드를 준비했다. 리워드 혜택은 8월 21일을 기준으로 일괄 증정해 발송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500세트 한정으로 공통구성 10가지 종류의 마스크팩을 2장씩 총 20장과 피부 타입 별로 다르게 구성한 총 10장의 마스크팩을 최대 66% 할인한 가격으로 #1일1팩 챌린저템을 특가에 판매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은 오는 30일까지 파티온 멤버십 행사인 ‘액티브 위크’를 진행한다.

‘액티브 위크’는 파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할인쿠폰 제공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었다.

멤버십 고객에게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액티브 위크 기간 중 구매 시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하고 금액별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구매 내역이 없는 신규 구매고객에게는 라인별 대표 제품인 웰컴파티온 제품을 50% 할인 제공하며 배송 완료 시 딥 배리어 클렌징 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그 밖에 구매 시 손거울 추가 증정, 노스캄 미니어처 2종과 이지솔루덤 마스크 2장으로 구성된 공식몰 체험 키트를 2,500원에 제공하는 100명 한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