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사-T스토어 공동 모바일 이벤트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등 롯데그룹 대표 유통 4개사가 SK T스토어(SK플래닛)에서 공동으로 모바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국내 최대 안드로이드 어플 마켓인 T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엘롯데 등 5대 롯데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만 1000여 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벤트는 T스토어(모바일/인터넷) 및 5대 롯데그룹사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 5대 어플을 모두 내려 받은 고객에게는 최신형 벨로스터 터보 자동차(1명), 2개 이상 받은 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 200만원(3명),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5명), 롯데상품권 3만원권(1000명), 엔제리너스 커피(1만명)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 1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15일이다.

한편, 5월 중 T스토어 내에는 ‘롯데 브랜드관’이 개설될 예정이며, 온ㆍ오프라인 유통 및 라이프, 엔터테인먼트까지 아우르는 롯데그룹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M커머스팀 조영구 팀장은 “2012년은 롯데그룹의 모바일 사업을 본격 성장시키는 해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온ㆍ오프라인 유통에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는 롯데그룹사가 스마트폰 어플 마켓의 대표격인 T스토어를 만나 고객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동시에 "모바일 영역에서 롯데 브랜드 파워를 보여 줌으로써 향후 롯데그룹의 모바일 사업 활성화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