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스마트, 윌리엄과 벤틀리 화보 메이킹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마트 학생복으로 유명한 ㈜스마트에프앤디가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2020 하복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킹 영상 속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순수하고 쾌활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촬영 내내 장난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여름 캠핑을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프리미엄 유치원복 리틀스마트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윌벤져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리틀스마트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함께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윌벤져스의 귀여운 모습과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이번 메이킹 영상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며 “향후 새로운 브랜드 모델 윌벤져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벤져스와 함께한 ‘2020 하복 화보 메이킹 영상’은 리틀스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