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드아울렛,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로 힘든 예비 신혼부부에게 힘 드립니다”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이 예비 신혼부부에게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지원하는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행사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는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침대, TV, 쇼파, 식탁,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제품과 가구 등이 마련돼 있다.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응모를 받으며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9커플에게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행운의 1등(1명)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2등(3명)은 300만원 상당, 3등(5명)은 200만원 상당, 4등(10명)은 100만원 상당, 5등(20명)은 5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뿐 아니라 참가자 일부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랜드아울렛에 방문해 올랜드몰에 응모한 사연을 캡처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랜드몰 홈페이지에 청첩장 사본과 함께 아름다운 결혼 사연을 업로드 하면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애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9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 “불황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취업이 어렵고 실업자가 늘어나는 등 사회 전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 결혼을 미루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용기와 함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올랜드아울렛은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매장으로 전국에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