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과 홈쇼핑에 ‘이자녹스 셀레니엄’ 5종 론칭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이자녹스가 대표 장수식물인 은행나무, 산삼 배양근 성분 등 자연의 성장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활력과 빛을 되돌려 주는 프리미엄 화장품 ‘이자녹스 셀레니엄 5종’을 홈쇼핑과 면세점을 통해 론칭했다.

이 제품은 천 년의 세월을 견디는 강한 생명력의 해송 껍질, 진주 내피 단백질 성분 등을 담았고, 주름개선, 미백, 보습 효과로 진피 치밀도 개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힘이 차오르고 탄탄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해송 껍질 1kg에서 단 1g을 얻은 귀한 피크노제놀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진주 내피 단백질 성분은 전반적인 피부 기능을 개선해줘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해준다.

제품은 스킨과 세럼, 에멀전, 컨트롤 크림, 뉴트리션 크림 등 5종이며, 그중 대표 제품인 ‘셀레니엄 오로라 세럼’은 진주빛 펄 앰플 에센스 성분을 포함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금으로 코팅된 보습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는 럭셔리 크림인 ‘더 프라임 블랙 에디션 크림’과 피부 건조,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 하는 고농축 세럼인 ‘이자녹스 더 프라임 블랙 에디션 세럼’이 스페셜 케어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