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한혜진과 함께 한 ‘수분 충전 랜선 바캉스’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랜선 바캉스를 즐겨요~”

톱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한혜진이 수분 충전과 함께 랜선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혜진과 풀무원샘물이 만난 이번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올여름 주목받고 있는 휴가 트렌드인 ‘랜선 바캉스’를 주제로 일상 속 수분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한다.

공개 된 ‘수분 충전 랜선 바캉스’ 영상은 자동차극장, 자전거 라이딩, 해변 등 대표적인 여름휴가지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각 영상은 한혜진이 나무가 울창한 숲속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해변에 앉아있는 등 여름휴가를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카메라가 줌 아웃되면 야외 배경의 액자가 걸린 거실에서 랜선 바캉스 중이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혜진은 촬영 현장에서 각기 다른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자동차극장에서는 실제로 운전을 하는 듯한 다양한 포즈를 유쾌하게 연출하며 스탭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전거 라이딩 씬 촬영 중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마시는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들었으며, 어떤 착장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톱모델의 위엄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혜진은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스핀오프 버전의 유튜브 채널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여은파'에 출연하며 호감을 자아내는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