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다우니, 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과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방찬소년단의 새로운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이 섬유유연제와의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P&G 다우니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과 협업한 다우니 어도러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타이니탄 | 다우니 어도러블 향기 테스트’(이하 ‘다우니 어도러블 향기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8월 18일부터 약 2주간 만나볼 수 있는 다우니 어도러블 향기 테스트는 최근 각종 매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성격 유형 진단검사 ‘MBTI’에 착안해 기획되었다.

귀여운 타이니탄과 함께 성격 유형을 알 수 있는 12개의 문항을 풀면,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알 수 있다.

이때 제안되는 향은 모두 실제 다우니 어도러블 향을 구성하는 주요 원료로, 다우니의 조향사들이 각 성격유형에 맞는 향기 노트를 매칭해 신빙성 있는 결과를 도출했다.

또한 본인의 향과 나와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찰떡궁합 향’까지 추천, 친구들과 맞춰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향기 테스트의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결과 화면을 스크린샷 또는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한 후, 해당 스토리를 다우니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Direct Message)을 보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 중 100명을 무작위 선정, 다우니 어도러블 본품(1L)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그려진 계량컵, 타이니탄 캐릭터 상품 4종이 포함된 럭키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때, 계량컵 및 캐릭터 상품 4종은 항목별로 각각 다른 타이니탄 캐릭터의 아이템이 1개씩 랜덤으로 선정되어 포함, 상품을 받았을 때 어떤 타이니탄 캐릭터의 아이템이 포함되었는지 확인하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초고농축 섬유유연제인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 속에서 작년 8월에 이어 올해에도 한시적으로 국내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에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인 ‘타이니탄’이 그려져 있어 사랑스러운 향기와 조화를 이루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