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 출시

 
 
한국 시세이도에서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주는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화이트닝의 기본 기능은 물론 탄력, 주름 등 안티에이징 케어가 동시에 필요한 30대 이상의 여성을 위해 개발되었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 노화로 인한 짙은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환한 얼굴빛과 탄력을 찾아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의 품격을 더해 ‘골드세럼’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특히 시세이도가 독자 개발한 ‘시세이도 VP8’은 주름, 처짐, 잡티, 칙칙함 등 아시아 여성들의 주요 8가지 피부노화 고민을 개선시키는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붓결, 피부톤의 전반적인 개선을 돕는다. 또한 ‘바이탈 에너자이징 시스템(Vital Energizing System)’이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 능력을 높여 멜라닌 생성을 막는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대리는 “피부 톤 개선에 집중했던 기존 화이트닝 제품의 한계를 넘어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잡티와 어두운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동안 화이트닝 제품’”이라며 “특히 피부 탄력을 높여 어떤 각도에서도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