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새로운 홍보대사로 로운 발탁하고 우월한 비주얼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SF9의 ‘비주얼 영재’ 로운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했다.

노스페이스는 로운의 훤칠한 키와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노스페이스는 대표 풋웨어인 ‘헥사 네오’, 빅사이즈 백팩 열풍의 원조인 ‘빅 샷’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에코 빅 샷’ 및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뉴 테크 노벨티 아노락’ 등 시즌 신제품을 매치하여 로운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2016년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드라마 ‘학교 2017’, ‘여우각시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지난해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오는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