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Paul&Joe), 뮤즈 서지혜와 함께한 FW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이런 가을 스타일링 어때요?”

배우 서지혜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FW 화보가 화제다. 서지혜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와 함께 한 2020 FW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서지혜는 폴앤조의 코튼 셔츠, 풀오버, 니트코트, 상하의 셋업 등의 아이템을 자신만의 패션 센스로 스타일링하여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위한 화보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 속 서지혜는 도트 패턴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도회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풀오버 스웨터를 활용해 데일리 캐주얼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섬세한 컬러감의 니트코트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상하의 셋업을 착용하며 다채로운 가을 여성 패션을 제안했다.

 
 

한편 서지혜가 착용한 폴앤조의 도트포인트 셔츠는 탄탄한 고밀도의 면 100%로 제작되어 착용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적당히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표현하며 풀오버 스웨터는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 보온성을 자랑한다.

니트코트는 시즌 감성을 대변하는 깊이감 있는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관계없이 우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상하의 셋업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완성되어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 따로 또 같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