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화장품, ‘2020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3년 연속 협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뷰티 업계 꿈나무들을 응원합니다”

라벨영이 지난 15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0 무한도전 뷰티 콘테스트’에 약 1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하고 특별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0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는 사단법인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 단독 대회다.

메이크업, 헤어아트, 네일아트, 마스터부, 피부미용 5개 카테고리, 총 32종목의 뷰티경진대회와 퍼포먼스 및 세미나 등이 마련되는 큰 규모의 행사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관람객 참석을 배제하고 모든 참가자와 행사 관계자를 40~50명 단위로 분산 수용한 뒤 대회를 진행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 유지와 인원 집결 방지를 위해 시상식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라벨영은 한국분장예술인협회를 통해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에는 ‘쇼킹꿀한스푼’, ‘쇼킹금손세제’, ‘쇼킹레드프로폴리스7.7클리닉 샴푸·두피팩·에센스&크림’ 세트를 협찬 제품으로 선정해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측에 전달했다.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된 관계로 ‘라벨영 특별상’을 수상하게 된 수상자 5명에게는 라벨영 ‘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클리닉 샴푸·두피팩·에센스크림’ 3종 세트가 상장과 함께 추후 증정될 예정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는 “올해도 한국 뷰티 산업에서 가장 공신력 있고 인정받는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 3년 연속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뷰티 업계의 발전을 이끌어 갈 인재들을 위한 대회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