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확산에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주춤, 하반기 야심작들 ‘눈길’

▲ 사진=투쿨포스쿨
▲ 사진=투쿨포스쿨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을 화장을 준비하세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8월 3주차에도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는 주춤하는 모습이다. 다만 가을 시즌을 겨냥한 일부 제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8월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를 보여줄 ‘RMK 2020 AW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한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인 ‘레드’를 패키지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레드빈, 매끈한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 취향을 저격할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를 눈 위에 녹여 줄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일을 함유한 섬세한 입자의 습식 파우더가 촉촉하게 눈꺼풀에 녹아들어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는다.

‘W 라이너’는 크리미한 레드 립스틱과 팁 형태의 파우더 아이 섀도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매트한 질감으로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투명감을 담은 촉촉한 레드 컬러 글로스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AW 컬렉션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제품이다.

농밀한 발색이 매력적인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는 로즈 레드나 와인빛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팔레트를 선보이며 촉촉한 립 제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보다 투명한 빛깔로 바르는 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을 내놓았다.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는 수분과 유분은 물론, 문지름에 강한 픽싱 포뮬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젤 핏 텍스처로 눈 꼬리까지 끊김 없이 슬라이딩되어 세밀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을 도우며,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울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호 딥 블랙, 2호 다크 브라운, 3호 엠버 브라운까지 총 3종이다.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납작한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맨 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숱 없는 눈썹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착력이 높아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1호 그레이 브라운, 자연모에 제격인 차분한 브라운 컬러 2호 다크 브라운, 갈색 염색모에 어울리는 3호 내추럴 브라운이 있다.

 
 

클리오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킬커버 픽서 쿠션’과 시카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한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을 내놓았다.

모델 크리스탈의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 제품인 클리오의 ‘킬커버 픽서 쿠션’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듀얼 필름 포머와 세범 컷 파우더가 마스크 묻어남 최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무너짐과 찍힘이 적으며 수분•오일 성분으로 이중 커버되어 별도의 픽서 사용 없이도 오랫동안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하다.

청량함을 더한 모델 김우석 피부에 사용된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은 시카 &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커버를 돕고, 촉촉한 수분 세럼이 주름과 모공 사이사이 굴곡을 가볍게 메워주어 오래도록 수분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7각 모양의 내장 퍼프로 콧망울•눈 및 주름 등 좁고 섬세한 부위까지 더욱 빈틈없는 밀착을 도와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