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어차피 뛸 거잖아, 질주본능’ 캠페인…스포츠 스타 4인 스틸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어차피 뛸 거 잖아, 질주본능’ 러닝 독려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 4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뉴발란스의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줄어드는 이때, 사람들이 움츠려 들기보다 계속해서 움직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의 카피라이트 ‘어차피 뛸 거잖아’는 ‘우리 모두에겐 뛰고자 하는 본능이 있다. 어차피 뛸 거잖아, 멈춰 있지마’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영향력이 큰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동참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뉴발란스가 공개한 캠페인 스틸컷에는 스포츠 스타 4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뉴발란스 대표 모델인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를 비롯해 허훈 선수, 김하성 선수, 오승환 선수 등 스포츠 스타들이 캠페인을 독려하기 위해 나섰다.

또한 뉴발란스는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과 더불어 최근 러닝화 퓨어셀 라인을 출시해 더 많은 러너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퓨어셀은 러닝화에 적용된 핵심 미드솔 기술로 최상의 반발력, 탄력 있는 착화감으로 러너들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내는 것이 강점이다. 뉴발란스 러닝화 뿐 아니라 카와이 레너드의 시그니처 농구화인 OMN1S 라인 등 스포츠 라인의 퍼포먼스를 위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한편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을 고려해 다양한 디지털 집기를 통해 퓨어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VP 전광판을 통해 퓨어셀의 스피드와 반발력을 확인하고, 퓨어셀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월 페이스를 통해 실제 고객들의 착장, 착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