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가족을 위한 설맞이 선물로 안성맞춤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맞이 감사세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소이 ‘설맞이 감사세트’는 ‘지친 엄마를 위한 에너지 UP 세트’와 ‘아빠의 근심걱정 날려주는 활력 보강 세트’ 2가지 세트로 준비되어 있으며, 유해의심화학성분 무첨가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설맞이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늘 곁에 있지만, 그 소중함을 전하지 못했던 엄마에게 선물하면 좋은 ‘사랑하는 엄마 피부를 위한 에너지 UP 세트’는 세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충전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와 탄력, 미백, 보습을 하나로 해결하는 집중 케어 영양크림인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눈가와 입가 주름 관리 제품인 ‘불가리안 로즈 링클 딜리트(링클케어)’와 에센스 마스크 팩 1매로 구성된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과 ‘불가리안 로즈 링클 딜리트(링클케어)’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피부 탄력을 잃어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에너지 UP 세트’는 14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만9000원으로 한정 판매된다.

‘아빠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활력 보강 세트’는 주름이 깊게 패이고 어두워진 아빠의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선물세트로, 미백&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인증 제품인 퍼펙트 맨 듀얼 토닉 & 로션과 부드러운 미세거품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주는 ‘모공 속까지 털렸다! 수분만 남긴, 클렌징폼’, 에센스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된다.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로 피부 자극이 적어 화장품의 강한 향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남성도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소이 대표 남성 제품과 함께 11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이상 할인된 한정 특가 7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