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가수 임영웅 F/W 시즌 광고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민 가수 임영웅이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를 찾았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가수 임영웅을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

임영웅은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進)’ 수상자로 큰 인기를 끌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인물이다. 실제로 웰메이드는 앞서 지난 5월, 임영웅과 함께 CM송 ‘트롯웰송’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트롯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넘치는 진정성 있는 가수”라며 “그동안 고품질에 대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장인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까지 전 연령대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영향력이 있어 상반기 ‘트롯웰송’ 인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웰메이드는 임영웅과 함께 한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의 정석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포멀한 ‘로맨틱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해서 선보인다. 여기에 간절기 베이직 아이템 ‘블루종’ 스타일링을 더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임영웅은 로맨틱한 수트 룩에서는 평소의 이미지대로 젠틀하게, 강아지와 함께 가을 남자로 변신한 트렌치 코트룩과 블루종룩에서는 한껏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