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배우 장기용 브랜드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장기용이 글로벌 대표 남성화장품 중 하나인 에스티 로더 그룹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모델로 발탁됐다.

장기용은 ‘고백 부부’, ‘나의 아저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하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진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랩 시리즈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기용의 이미지가 남성 피부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랩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Hydration on Impact’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STEP ‘레스큐 워터 시리즈’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촬영장에서 완벽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새로운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9월 1일부터 한 달간 ‘장기용 PICK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랩 시리즈의 NO.1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과 8종 샘플로 구성된 장기용 PICK 세트는 랩 시리즈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