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단편 영화 개봉에 앞서 감독과 출연 배우 함께 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의미 있는 영화였습니다”

최근 개봉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제작한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가 지난 4일 랑콤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출연진과 감독의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한 것도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에 주연으로 나선 수지와 김지운 감독이 직접 나서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와 뒷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수지는 “이번 영화는 한 여성이 연인과 헤어진 후 스스로 상처를 극복하고 또 나아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이라며 “모든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브랜드 랑콤의 메시지가 담겨있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진들은 지난 2일 공개된 예고편 영상과 댓글 참여자들의 다양한 반응을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해갔다.

짧은 예고편 속에서도 느껴지는 여주인공 수지의 다양한 감정 변화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수지가 실제 생각하는 ‘행복한 여성의 모습’에 대한 질문도 오갔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김지운 감독은 이번 랑콤 영화 프로젝트 참여 계기에 대해, “주체적이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촬영하며,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수지, 윤수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한 과정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랑콤의 모델이기도 한 수지는 랑콤 제품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는 가장 애정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질문에는 “랑콤의 모든 제품들을 애정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니피끄 에센스를 빼놓을 수 없다”며 “아침과 저녁 꼭 챙겨바르는 제품인데, 늘 곁에 있어 친구처럼 느껴지는 제품”이라고 강한 애정을 들어냈다.

한편 이날 라이브 인터뷰에서는 유투브 시청자들을 위한 ‘출연진 이름으로 3행시 짓기’, ‘영화 제목 창의적으로 패러디하기‘ 등 라이브 댓글 이벤트와 정답을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