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SelfRX)’, 배우 김우빈 광고 모델 발탁…유튜브 광고 200만뷰 돌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땐 남이 아닌 나를 보라!”

최근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 온 배우 김우빈이 패션 브랜드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까지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이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 모델로 발탁된 것.

특히 모델 발탁과 함께 동아제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광고가 200만뷰를 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셀파렉스가 공개한 디지털 광고는 블랙톤의 배경에 정장을 입은 배우 김우빈이 등장하여 마치 패션 화보와 같은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김우빈의 중저음 목소리로 ‘이제 건강기능식품 선택할 땐 남이 아닌 나를 보라’라는 메시지를 매력적으로 전함으로써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선택하는 셀파렉스의 특징을 집중 소구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셀파렉스(SelfRX)’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다.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오롯이 담았다. 셀파렉스는 연령,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춰 골라 섭취할 수 있는 총 15종의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하루 한번 섭취하는 것으로 설계하여 바쁜 일상 속의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