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시즌 앞두고 국내 화장품 기업들 추석 겨냥 프로모션 경쟁 ‘후끈’

▲ 사진=이니스프리
▲ 사진=이니스프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추석에는 화장품을 선물하세요~”

코로나19 확산 여파는 민족 명절 추석 분위기도 바꾸어 놓고 있다. 국민 2명 중 1명이 올 추석 '집콕'을 택할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오면서, 명절날 고향에 방문하는 대신 선물로 인사를 전하는 경우가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국내 주요 백화점의 추석 선물세트 사전판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67.6%나 늘어나면서 추석 선물을 내놓고 있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경쟁도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본격적이 화장품 성수기 시즌과 함께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뜨거운 이유다. 2020년 추석 시즌, 주목할 화장품 선물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이니스프리는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최대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단독 론칭했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기존 30ml에서 더 커진 50mL 용량으로 판매하며, 2만원 상당의 ‘블랙티 미스트’와 ‘그린티 샘플 4종’, ‘시트마스크 3매’까지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또한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G마켓과 옥션 등급에 따라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가성비 좋은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와 더불어 ’블랙티 라인’ 3종(‘블랙티 미스트’, ‘블랙티 아이 세럼’, ‘블랙티 크림’) 30% 할인, 추석맞이 선물로 좋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세트(‘그린티 밸런싱 세트’, ‘포레스트 포맨 세트’, ‘한란 세트’ 등) 30% 할인,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라비오뜨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콜라겐 전문 기업 독일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담아 떨어진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는 ‘콜라겐 풀 업 트리트먼트 에센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세트’로 구성 된 ‘콜라겐 스페셜 세트’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름 내내 자외선에 자극 받고 실내 에어컨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세트’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디어 린든 옴므 모이스처 세트’를 모두 할인 된 가격인 2만 9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isoi)는 오는 10월 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라인인 잡티라인부터 코어탄력, 응급진정, 퍼펙트맨 등 총 6개의 라인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세트에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팩이 추가 구성되어 스페셜 케어 제품까지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다.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라인 3종에는 같이 사용하면 미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토너, 크림을 함께 구성했으며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 동안 공식몰 회원 모두에게 할인, 선물, 적립금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급되는 ‘보름달 쿠폰’을 1회 지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생활에 맞춤형 홈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엮어 광채피부 관리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언택트 에디션’ 2종을 구성,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최대 5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도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딥 클렌징 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본품 2종을 달리해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 ‘수분 촉촉 듀오 SET’, ‘유리알 광채 듀오 SET’, ‘퍼펙트 클린 듀오 SET’ 총 4가지 세트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가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하는 선물세트다. ‘수분 촉촉 듀오 SET’는 ‘워터 워시 밤’과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구성해 클렌징 후 촉촉한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유리알 광채 듀오 SET’는 ‘파우더워시’가 각질 케어를 돕고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가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퍼펙트 클린 듀오 SET’는 클렌징 오일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구성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선물세트다.

쥬스투클렌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 자사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선물포장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포인트가 제공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을 공식 수입하는 뷰티앤케이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 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브랜드 계정 태그 혹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박스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가위 박스는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비네스 한가위 박스는 에너자이징 샴푸 250ml(두피 모근 강화 샴푸), 너리싱 미라클 마스크 250ml(극손상모 케라틴 케어), 오이 올인원밀크 135ml(보습과 영양 공급), 다비네스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레지민은 클렌징크림 150ml(마일드한 보습 클렌저),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 25ml(영양 및 수분 공급), 리프트 아이크림(눈가 피부 탄력 케어), 트리펩타이드 크림(안티에이징)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