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겨냥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포진 ‘눈길’

▲ 사진=AHC
▲ 사진=AHC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명절이 시작되면서 선물을 주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선물 구매 역시 비대면 구매로 온라인이 많은 것으로 예측된다.

그런 가운데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들이 잇달아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올해도 자사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특별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구비했다.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의 숨은 힘을 키워 자생의 힘을 강화하는 초자하비단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고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일루미네이팅 에센스와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로마시대 최고의 걸작품 왕관에서 모티브를 얻어, 장인의 기예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내놓았다.

섬세하고 화려한 금속 세공 기법으로 다듬어진 아티잔 에디션의 디자인은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탄력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로시크숨마의 주요 제품들로 구성, 특별함을 더했다.

세트에는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는 브라이트닝 앰풀인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앰풀과 밤사이 지친 피부에 근본적인 케어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나이트 앰풀을 내장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피부 빛을 채워준다.

 
 

‘오휘’는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더욱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로,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셀'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준다.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품격을 더했다.

한정으로 기획된 이번 세트에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50ml와 20ml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했을 시 에센스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 용량 이상으로 풍성하게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으며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예화담’은 한국적 아름다움의 정수를 완성하는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 ‘예화담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를,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또 ‘비욘드’는 환절기 지친 피부를 위한 베이직 보습 케어,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를,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와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를 선보였다.

 
 

AHC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10월 4일까지 오직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 대전’을 실시 중이다.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는 국민아이크림이라 불리는 AHC 아이크림의 핵심성분인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되어 AHC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선물세트다. 토너, 에멀전, 앰플, 아이크림에 특별 구성으로 미니어처, 립세럼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리뉴에이지 스킨케어’ 선물세트는 저분자 펩타이드인 아지렐린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등고선을 당겨주어 항노화 케어를 도와주고 탄력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피부에 선물해준다. 토너, 에멀전, 크림, 앰플에 특별구성으로 아이크림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탄력, 영양, 브라이트닝 등 각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형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골드와 콜라겐의 완벽한 조합이 특징인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바이탈 골든 콜라겐 세트와 콜라겐 앰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영양 가득하고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블랙캐비어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탄탄한 영양감으로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캐비어 기초 세트와 수분공급을 해주는 히알루론산 앰플,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집중 영양 케어 선물로 제격이다.

탄력 브라이트닝 라인인 ‘브라이트 펩타이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브라이트닝 성분과 5가지 펩타이드의 시너지가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덥고 습했던 날씨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들도 피부 관리에서 예외일 순 없다.

온리포맨 스킨케어 2종 세트는 지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영양, 보습 케어를 선사하고 온리포맨 포어 프레쉬 스킨케어 2종 세트는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게다가 AHC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인체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주름 개선 및 토탈 안티에이징을 도와주는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30ml 3개와 동일 상품의 12ml 미니어처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과 저자극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더퓨어 리얼 아이크림’도 같은 구성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가위를 맞아 구매 금액별 사은품은 더욱 풍성하다.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이밖에도 리뉴에이지 미니어처 3종, 에센스 케어 클렌징 트라이얼 키트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직 국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세계 주요 국가 및 도시의 축제 또는 문화 행사를 상징하는 고유한 디자인을 담아 지역 한정으로 출시하는 ‘2020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로 올해는 추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선보인다.

한복, 송편, 강강술래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와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일러스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추석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애경산업은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으며, 소중한 사람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우선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3단 황사방역마스크(KF94)’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를 적용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 선물세트 1종 △실속형 선물세트 2종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의 모든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부모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며,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소독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은 1호와 2호 2종으로 구성됐으며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다.

실속형 1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손소독티슈로 이루어졌으며,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