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성분으로 무장한 안티에이징 신제품 출시 ‘관심’

▲사진=연작
▲사진=연작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어느덧 완연한 가을 날씨로 접어든 9월 3주차에도 안티에이징 관련 신제품 출시의 경쟁은 여전히 뜨거웠다.

그 중에서도 특히 특화 성분으로 차별화를 꾀한 각사의 하반기 주력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으며 다가올 명절을 겨냥한 선물세트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피부 시계, 거꾸로 돌려볼까?

 
 

먼저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며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더블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과 속 빠짐없이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더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를 론칭했다.

외부 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에 홈케어 만으로도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5종 풀 패키지로 구성하여 출시되었다.

프레스티지 캐비어콜라겐 EX 전 라인에는 이탈리아 캐비어 양식장에서 수급한 최고 등급의 ‘임페리얼 캐비아추출물’ 2,000ppm이 함유되어 있으며, 프랑스 콜라겐 전문 기업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추출물’ 11,000pmm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이로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리더스 피부연구소에서 개발한 ‘LS 리포좀’ 공법이 제품에 적용되어 유효성분인 캐비어, 아스타잔틴, 레스베라트롤, 이데베논 성분이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을 돕고, 리더스 1등 앰플에 함유된 단백질 아미노산 프롤린과 국제 특허받은 'SYN-HYCAN'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BOUTIJOUR)는 90.5% 자연유래 성분의 리프팅 탄력을 높여주는 ‘스노우 로터스 리프팅 크림’을 출시했다.

히말라야 고산지대에서 꽃을 피우는 ‘스노우 로터스(설련화)’의 강인한 힘과 수분으로 가득 찬 촉촉한 제형이 어우러져 맑은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길러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리프팅 크림’에 함유된 MC-Resveratrol은 마이크로 에멀젼 공법을 통해 일반 Resveratrol보다 효능을 높였다.

레스베라트롤은 피부 보호 및 항노화에 뛰어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신제품 ‘리프팅 크림’에 함유되어 도심 속 각종 유해 요소들 속에서 살아가는 많은 현대인들의 피부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은 팥추출물을 활용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출시된 제품은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토너,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 레드빈 라이트업 모이스트 크림 총 3종.

3종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도 0.00으로 저자극 화장품임을 인증 받았다.

먼저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토너'는 100,000pm의 팥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피부 결을 개선 해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특허성분의 SYMBRIGHT로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해 색소침착 및 미세먼지 차단,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8중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함유로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맑음빛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은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VITA-10 SOME이 항산화 작용 및 활력부여에 도움을 준다.

또한 7중 히알루론산과 CERA-CARE의 진짜보습으로 세라마이드와 나노리포좀 기술이 접목되어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레드빈 라이트 업 모이스트 크림'은 항산화 작용과 나이아신아마이드, SYMBRIGHT의 멜라닌 색소 이동 억제효과로 색소침착 및 미세먼지 차단,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등이 함유되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점도 특징이다.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허스텔러(hersteller)는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내놓았다.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과 항산화 앰플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책정돼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51.8% 고함량 함유한 보습 앰플로, 피부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부드럽고 윤기 넘치는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윤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앰플로 활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 사용해 건강하게 빛나는 ‘꿀광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항산화 앰플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는 고농축 항산화 앰플로 약해진 피부에 고영양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쌀의 영양성분 95%가 함유된 ‘쌀겨수’를 64.7% 고함량 함유해 피부 영양을 공급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꽃송이 버섯과 차가 버섯 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자생 에너지를 부여한다.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은 10가지 피부 고민을 10일 안에 개선해 매끈한 피부결과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파워 10 포뮬라 파워풀 지니어스 세럼’을 출시했다.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회복시켜줄 기초 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세럼 하나만으로 결, 윤기, 톤, 보습, 밀도, 탄력, 진정, 각질개선, 미백, 주름개선의 10가지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개선해준다.

72시간의 발효 공정을 통해 개발한 특허 성분인 바이옴지니어스5™와 파워풀 배리어™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바이옴지니어스5™의 발효 성분은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주고, 외부환경으로 인해 저하된 피부를 회복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파워풀 배리어™는 실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17종, 천연 보습 인자 PCA,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각질층의 수분 유지를 도와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여름철 무너진 피부장벽 강화해주는 ‘셀로니아 여름흔적 케어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자사의 주력제품 3종의 미니어처(시그니처 바이오 에센스 토너 30ml/앰플 8ml/크림 15ml)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바이오 시트 마스크(32ml, 5매)로 구성됐다.

토너부터 앰플, 크림, 시트 마스크에 이르기까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많게는 80,000ppm까지 함유해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41종의 피부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차세대 영양 콤플렉스가 함께 담겨 있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은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빠르게 잡아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블루 아가베 딥 워터 팩’을 출시했다.

워터오일 캡슐이 진정과 수분충전을 동시에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워터 젤 제형의 대용량 워터 세럼이다.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블루 아가베 선인장 수액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금방 날아가지 않는 든든한 수분을 채우며 속건조 없이 촉촉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뉴스킨 코리아는 11월 출시 예정인 미세전류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의 선판매에 나섰다.

뉴스킨이 독창적으로 개발한 불규칙한 변동주기의 마이크로 커런트가 피부 본연의 기능을 끌어올려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전용제품인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하루 1번 에이지락 부스트에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2분 동안 케어하면 피부 근본부터 시작되는 활력과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는 물론 티 없이 맑고 깨끗한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씻어낼 필요 없이 간단하게 에센스 단계를 대신해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버튼 없는 터치패드와 충전단자를 미노출한 무선충전 방식으로 내부 침습을 최소화했으며 가벼운 무게(69g)로 휴대가 용이하다.

올 추석엔 이런 선물 어때요?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전초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였다.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의 생장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와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로 출시되며 이번 9월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단단하게 피부결을 가꾸어주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포함한 전초 에센셜 토너, 전초 에센셜 크림으로 구성된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특히 전초 에센셜 크림이 본품 절반 용량인 25ml로 내장되어 있으며 클렌징, 선 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트래블 사이즈로 함께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초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비대면 추석’ 트렌드를 겨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수령인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되어 있거나 받는 사람의 핸드폰 번호만 입력해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뉴에이지 카카오톡 선물 세트’는 화려한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겨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탄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부스팅해주는 저분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고, 특히 눈 밑 주름과 입가 주름을 통칭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존인 '쁘띠존(Petit zone)'을 집중 케어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선보인 ‘에이지리스 카카오톡 선물 세트’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2개, 12ml 2개와 함께 아이크림 핵심성분인 인체유사콜라겐, 펩타이드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된 토너 20ml, 에멀전 20ml, 앰플 30ml까지 함께 구성되어 뛰어난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P7 미라클 라인 3종을 고급 패키지에 담아낸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았다.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가 함유되어있는 라인으로 △밀크 타입의 'P7 미라클 마스크 팩',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고밀도 버블 타입의 'P7 미라클 폼클린', △초미세안개분사 기술을 사용해 수분감은 물론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P7 미라클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큰 일교차 및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복합 발효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딥 클렌징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으며 본품 2종을 달리해 총 4가지 세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하는 ‘저자극 클렌저듀오 SET’, △클렌징 후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 ‘수분 촉촉 듀오 SET’, △각질케어를 돕고 수분감까지 잡아주는 ‘유리알 광채 듀오 SET’,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퍼펙트 클린 듀오 SET’ 등 모두 4가지로 선보인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직 국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

한복, 송편, 강강술래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와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일러스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추석 선물로도 제격이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사용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키는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까지 개선해주며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