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관련 신제품 가을 시장 공략 나서…디퓨저 등 향기 제품도 ‘눈길’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가을 시즌을 겨냥한 클렌징 관련 신제품들이 틈새시장 공략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또한 향수, 디퓨저 등 심신 안정과 분위기 전환에 도움을 주는 시즌 제품들과 헤어 바디 관련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들뜨고 푸석한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을 출시했다.

섬세한 필링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필링 젤 제품으로, 대나무 파우더 성분과 PHA가 함유된 스마트 타켓팅 필링 시스템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복합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새싹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필링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주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dear, klairs)는 신제품 ‘젠틀 블랙 프레쉬 클렌징 오일(Gentle Black Fresh Cleansing Oil)’을 선보였다.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중심으로 포도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블랙커런트씨 오일 등 가볍고 퍼짐성 좋은 식물 유래 성분이 85% 이상 함유되어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일반 클렌징 오일 특유의 답답함을 개선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물과 만났을 때 빠르게 유화되어 세안 후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오일의 묵직함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는 물론 데일리 각질케어와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 모두에게 추천한다.

또한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무향 제품으로 향이나 에센셜 오일을 꺼리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엘앤피코스메틱은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주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를 론칭했다.

‘ME(나)’와 ‘DEFENSE(지키다)’ 두 단어의 의미를 지닌 메디펜스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되며 손의 깨끗함을 지키는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대표제품 ‘클린 핸드 세럼’은 클린 성분과 보습 성분의 조화로 손의 청결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신개념 보습 클린 핸드 세럼이다.

잦은 손 씻기와 위생 용품 사용으로 부쩍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고민이 증가한 요즘, 알코올 62%를 비롯해 판테놀과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 바이러펜스™ 성분을 담아 깨끗함에 촉촉함까지 더한 멀티 핸드 케어를 선사한다.

△70%의 높은 알코올 함유량과 바이러펜스™ 성분으로 손은 물론 손이 닿는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지켜 주는 멀티 클린 핸드 미스트 ‘클린 핸드 미스트’, △가볍고 위생적인 개별 포장 형태로 한 번 손을 씻을 때마다 하나씩 뜯어 사용하는 휴대용 핸드 솝 ‘마이 클린 핸드 솝’도 함께 선보인다.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정신건강의 소중함을 알리는 배쓰 밤 ‘리얼라이프(IRL, In Real Life)’을 출시했다.

영국 유명 인플루언서인 조엘라 설립자 조이 서그(Zoe Sugg)와 러쉬 제품 개발자 잭 콘스탄틴(Jack Constantine)이 함께 개발했으며 제품의 판매 수익금은 인터넷 중독, 악성댓글 및 사이버 폭력 예방, 자살 예방 등 정신건강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와 개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저녁 노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제품은 노을 지는 시간의 아름다움과 행복감을 담아내도록 디자인 됐다.

제품이 욕조 물에 풀리면서 석양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황혼을 푸른빛과 보랏빛으로 표현했다.

향기 또한 다마스크 장미와 일랑일랑, 라벤더, 네롤리가 어울러져 편안하면서도 행복한 기운이 느껴질 수 있도록 조향했다.

 
 

러쉬 스파는 선택한 향기에 따라 사용 제품 및 진행 방식이 달라지는 맞춤형 트리트먼트 ‘르네상스(Renaissance)’를 론칭했다.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핵심은 바로 향수. 컨설테이션 과정부터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선택하고, 이에 따라 트리트먼트 동작, 마시자 바, 향수 등이 달라지는 1:1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다.

또한 러쉬 스파 음악팀에서 직접 작곡하고 연주한 음악을 통해 트리트먼트를 받는 동안 온전히 명상에 잠길 수 있도록 돕는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해 탄생한 향수 4종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명상을 돕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조향된 향수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4종 향수 중 100ml는 러쉬 스파 경리단길점, 압구정점과 퍼퓸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명동역점에서 상시 구입 가능하며 30ml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한다.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엥겔마크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높인 블루미 로터스 디퓨저 2종을 미국과 동시에 선보였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뱀부 네블라이저 디퓨저’와 ‘페블 휴대용 뷰티 디퓨저’는 공기 정화, 먼지 감소, 기분 전환 등 다양한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한다.

그 중 ‘뱀부 네블라이저 디퓨저’는 공기를 정화하는 동시에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을 안정시켜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휴대용으로 편의성을 높인 페블 뷰티 디퓨저는 3A 배터리를 통해 충전하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미세하게 분무되는 미스트가 피부에 침투하여 건조한 계절에 보습 강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끌레드벨(Cledbel)이 전개하는 헤어 브랜드 꾸띄르헤어(COU:TUR HAIR)는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을 론칭했다.

기존에 출시했던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에서 탈모 관리 기능성까지 더해져 강력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헤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혼자서도 꼼꼼하게 새치 부분을 커버하며 모발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1제와 2제를 섞어 쓰는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모발을 보호해주는 트리트먼트이기 때문에 30분에서 1시간동안 사용해도 괜찮다.

또한 올리브, 코코넛, 검은깨 등 자연에서 추출한 추출물 84%, 실크 단백질 추출물이 68%나함유되어 있어 새치 커버 후에도 모발 윤광 지속과 모발 끝 갈라짐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한편 티르티르(TIRTIR)는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출시했다.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인체 내 흡수 시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섭취 시 피부 보습과 함께 관절 및 연골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하루에 1포씩 섭취하면 되며 탱글탱글한 식감의 프리미엄 무수젤리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 편의성 또한 높다.

피쉬콜라겐과 유기농 석류를 부원료로 꼼꼼하게 배합한 제품으로 물을 넣지 않은 진한 석류로만 맛을 내 풍부한 석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