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트리아뷰티와 시너지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Tria Beauty)의 한국 시장 모델로 배우 박한별이 3년 연속 재 발탁됐다.

박한별은 지난 2011년부터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제모기인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모델로 활동 해왔지만, 올해부터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인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의 광고를 겸하게 되어 브랜드 전체의 광고 모델까지 선점하게 됐다.

트리아뷰티의 마케팅 담당 조진경 이사는 “박한별은 평소 완벽한 자기관리와 패션과 뷰티를 넘나드는 탁월한 감각으로 트렌드세터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며, “그런 그녀의 이미지가 항상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트리아뷰티와 잘 어울린다”고 모델 재계약의 이유를 밝혔다.

박한별 역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트리아뷰티 제품은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뷰티 시크릿”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잦은 밤샘 촬영 등으로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잦은 그녀의 피부를 항상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뷰티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여드름 없이 깨끗한 피부의 비밀에 대해 전하는 트리아뷰티의 광고는 2월 중순부터 TV 방송과 지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한별의 뷰티 시크릿인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미국 FDA의 승인과 한국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레이저 제모와 전문 블루 라이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해 털 없이 매끄럽고 여드름 고민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