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모델인 강다니엘 영상 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수 강다니엘이 매력 부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이 공개되며, 스윗한 눈빛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번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지방시 뷰티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 시행에 따라 진행됐다.

연초에 계획된 팬사인회였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인해 아티스트와 당첨자들의 안전을 위해 오랜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결정되었다.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가진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고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과 인증샷 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장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의 립 메이크업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 N36 랑떼르디’ 립스틱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으로 정돈하였으며 이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다크닝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광채를 유지해 준다.

여기에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를 사용해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여 마무리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