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자인, 보석 디자인 ‘불로 금장 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이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와 함께 특별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하는 ‘불로 금장 팩트 스페셜 에디션 by 김정주’를 출시했다.

이번 불로 금장 팩트는 스와로브스키 스톤과 하트 모양의 자개를 수 놓듯 아로새겨 화려하고 품격 높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여 소장의 가치를 보다 높였다.

모든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존재가 되어, 최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지닌 자인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름다운 곡선 위에 아로새긴 김정주 디자이너만의 한글 패턴에는 우리나라 고유의 품격 있는 전통미를 널리 알리고자 하는 자인의 소망이 어려 있다.

불로 금장 팩트 스페셜 에디션 by 김정주는 금,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옥 등 피부를 빛나게 하는 5가지 보석 성분과 미세 파우더가 보석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깨끗하고 참된 피부를 구현해 준다.

또한 고급입자로 이루어진 베이크드 파우더 기술을 적용하여 가루 날림이 적을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펄 감으로 생기 있고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장성은 브랜드매니저는 “매해 다양한 예술 분야의 디자이너와 조우하여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자인에서 이번에 대한민국 대표 보석 디자이너 김정주 씨와 함께 한국의 미가 어우러진 ‘불로 금장 팩트’를 출시했다”면서 “한정판 제품으로 다가오는 설날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소장가치가 높은 품격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인 불로 금장 팩트 스페셜 에디션 by 김정주’는 불로 금장 팩트 본품과 리필용 교체품, 전용 휴대용 파우치, 브러쉬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