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 한 2020 겨울 광고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역시 아이유~”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인형 같은 비주얼로 독보적인 겨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함께한 2020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것.

공개된 겨울 광고 캠페인 ‘아이 제이에스티나 유(I J.ESTINA U)’는 지난해 리뉴얼된 브랜드 심볼처럼 트렌디하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모델 아이유를 통해 그려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과 달리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첫 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입술에 엄지 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높이 올려 묶은 헤어, 깔끔한 화이트 브이넥 니트에 컬러풀한 초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매치했다.

아이유가 선택한 ‘아르코(ARCO)’는 둥근 반원 형태의 컬러 원석을 입체적으로 세팅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유처럼 베이직한 옷에 비비드한 컬러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의상에 경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아련한 눈빛으로 꽃을 만지고 있는 컷에서 아이유는 한 떨기 장미꽃 같은 청순한 자태를 뽐냈다. 여성스러운 핑크 퍼프 원피스에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아이유가 착용한 ‘로사(ROSA)’는 우아한 퍼플 자개에 아이유가 좋아하는 색인 보라색 컬러 스톤을 포인트로 세팅해 더욱 특별하다.

 
 

마지막 컷 속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웃을 듯 말 듯한 묘한 표정에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셔츠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포인트로 초커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린 컬러의 스톤과 진주의 조합이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아이유의 시크한 패션을 완성시켜준 ‘세레나(SERENA)’는 ‘한 여름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은 신비로운 컬러 스톤과 몽환적인 무드가 로맨틱한 컬렉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