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함께한 색조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에는 이런 색조 어때?”

인기 아이돌 그룹 NCT 127이 9인 9색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공개하며 가을 색조 화장품 추천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NCT 127 멤버들이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HOME(At Home)’이라는 컨셉으로 촬영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집 안에서 생활하는 NCT 127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 피부 표현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코지룩부터 남성미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마치 랜선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수트룩까지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주력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리얼 립 플래쉬’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다양한 연출법을 제안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운 미세 입자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으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 효능 평가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마스크 착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국제 인증을 완료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입 시 NCT 127 화보집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