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배우 주지훈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20FW 패딩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패딩은 이렇게~”

슈트 장인에서 캐주얼 장인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 배우 주지훈이 독보적인 비주얼로 패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주지훈이 최근 모델로 발탁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2020년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뉴발란스 패트롤다운’ 화보를 공개한 것.

 
 

‘랜선 여행자 주지훈의 스타일링’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양한 도시를 배경으로 마치 목적지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듯한 주지훈의 겨울 패션을 선보인다.

화보 영상 속 주지훈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과 농도 깊은 연기력으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비주얼을 뿜어내며 자유로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한편 화보 속 주지훈이 착용한 ‘뉴발란스 패트롤다운’은 뉴발란스의 대표 헤리티지 라인인 패트롤 시리즈를 잇는 아이템으로 영하의 기온에서 구조 활동을 하는 패트롤 팀(PATROL TEAM)의 재킷을 재해석한 기능성 다운재킷이다.

외부의 물방울은 튕겨내고 땀은 빠르게 배출하는 발수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 비에도 강력한 보온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인 뉴발란스 패트롤다운은 유사한 디자인의 기존 다운들에 비해 무게감은 줄이고 보온성은 배가해 미드롱 덕패딩과 숏 덕패딩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특히 스트레치 다운프루프(DOWN PROOF)로 다운백을 업그레이드해 털 빠짐이 없으며 무게1280g으로 역대 출시된 뉴발란스 패트롤다운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동물의 자유와 복지를 보장하는 RD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