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캠페인 뮤즈로 이하이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에는 이런 분위기의 립 어때요?”

가수 이하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며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나스(NARS)는 8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독보적 영역을 구축해온 이하이를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히며, 이하이와 함께한 영상 두 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의 새로운 모습을 가득 담은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Humming in the Air’를 테마로 두 편으로 제작되었다.

이 중 ‘핀 업’ 편은 가을과 어울리는 레드 립을 바른 그녀가 따스한 가을 햇살이 드리우는 도심 속 버스 위에서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는 장면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조이라이드’ 편은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핑크 립을 바른 이하이가 청량하고 깨끗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발코니에 앉아 맑은 허밍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공개된 영상 속 이하이의 메이크업을 한층 빛나게 해준 립 아이템은 나스(NARS)의 신제품 ‘에어 매트 립 컬러(Air Matte Lip Color)’이다.

올 해 나스 코리아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에어 매트 립 컬러’는 혁신적인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다채롭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영상 속 이하이가 선택한 ‘핀 업’과 ‘조이라이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브릭 레드와 따뜻한 핑크 컬러로, 입술에 블러 처리한 듯 입체감을 완성해주어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