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신제품 패션립 론칭 행사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돌체앤가바나가 론칭한 화장품입니다~”

가수 청하가 어제 1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제품 ‘패션립(Passionlips)’ 출시를 기념해 열린 행사에 참석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은 돌체앤가바나 뷰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울트라 매트 립스틱으로,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블랙 레이스 디자인을 입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컬러감은 물론 ‘울트라 매트’와 ‘스파클링 매트’ 2가지 타입의 색다른 매트 피니쉬로 선보이며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매트와 쉬머한 립 표현이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한 온-더-고 슬림 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찔하고 탐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론칭 행사장에서 신제품 패션립 640번 #DG 아모레 컬러의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청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명 #인간돌체앤가바나 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토콜 행사를 가진 뒤에는 돌체앤가바나 뷰티 까사로 이동해 신제품 ‘패션립’을 직접 발라보고 포즈를 취하며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보였고,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본인의 뷰티 노하우 및 애정템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라이브로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