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밤’ 리뉴얼 출시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밤’을 리뉴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밤은 건조해지기 쉬운 턱과 볼 등에 집중적인 보습을 더해주는 밤 타입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얼굴에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빛나는 물광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민감성이나 트러블성 피부는 물론, 건조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팔꿈치와 발꿈치, 큐티클 부위에도 발라주면 각질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이 제품은 이번에 리뉴얼 되어 출시되면서 패키지가 보다 사용이 편리한 용기로 고급스럽게 변경되었으며, 용량이 기존 13g에서 20g으로 크게 늘어났다. 제품을 기다려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크게 늘어난 용량에도 가격은 기존 가격 그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밤의 주요성분은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호호바씨 오일, 포도씨 오일, 로즈힙 오일이다. 합스부르크 왕가 여인들의 필수품이었던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되어 오래도록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보습의 여왕이라 불리는 호호바씨 오일이 높은 보습 효과로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포도씨 오일 성분이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비타민 제왕이라 불리는 로즈 힙 오일 성분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밖에도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각종 천연 유래 성분들이 각질이 생기고 건조함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준다.

한편, 아이소이는 오늘 25일 오후 7시부터 청담동 트라이베카에서 개최되는 ‘미스코리아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에 ‘불가리안 포어 타이트닝 크림’을 협찬품으로 내놓고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