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들, 위기 극복 위해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업계도 다른 소비재와 마찬가지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잇달아 진행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시작과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즌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들이 파격적인 역대급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는 것.

 
 

먼저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역대급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무장한 ‘블랙라인 X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전국의 앤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블랙라인을 포함한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세엠케이의 오감체험형 편집숍 ‘FABRIK(패브리크)’에 ‘에브리데이(Every Day) 블랙라인’이라는 컨셉의 팝업존을 구성, 앤듀의 블랙라인으로 믹스매치한 일주일간의 스타일링들을 전시한다.

셔켓부터 후드 집업까지 다양한 블랙라인 제품들로 세련된 겨울 코디를 제안하며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앤듀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스타일링 팝업과 연계해 ‘블랙라인 7일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했다. 마운티아는 오는 15일까지 전 매장과 공식몰에서 롱다운 파격 특가, 마운티아 다운위크(DOWN WEEK), 전 품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롱다운 파격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덕 다운 소재의 롱패딩 ‘스컬다운자켓’과 푸퍼 스타일의 헤비 다운 ‘아타르다운자켓’을 특별 할인가 4만 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마운티아 다운 위크’를 진행해 이너웨어와 아우터로 활용도 높은 실속 아이템 다운자켓과 베스트 등을 20% 추가로 할인해 준다.

마운티아의 프리미엄 에코 다운 충전재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 ‘몬타다운자켓’, 중경량 ‘커넬다운다켓’, 패딩 소재의 ‘크로이 베스트’ 등 대표 추천 제품을 포함해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와 함께 전 품목을 10% 추가 할인 판매하며, 적립된 고객 포인트를 중복해서 사용 가능하다.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오는 11월 9일 오후까지 젝시믹스 공식 자사몰에서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블프데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젝시믹스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다운받을 수 있는 15% 쿠폰이 제공되며 하이플렉시 브라탑, 심리스 레깅스, 트레깅스, 칼리아 등이 최대 75% 할인 판매된다.

또한 쌀쌀한 가을 날씨에 입기 좋은 코지 레깅스와 에어하프 패딩 등의 신제품도 50% 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최초의 ‘1+1+1’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에어로 8.5부’ 3개 제품을 4만 4000원에 판매하며, 각 제품들은 컬러 및 사이즈를 자유롭게 교차 선택 가능하다.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천연보습내의 ‘온에어’ 10만장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온겨울, 온국민, 온행복’이란 캠페인으로 탑텐 행복제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FW NEW 온에어 제품으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직접 컬러와 사이즈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탑텐 20FW NEW 온에어는 모달코튼 천연소재로 겨울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남성은 95부터 115까지, 여성은 85부터 105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하였다.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오는 11월 8일까지 론칭 43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위크 기간 동안 여성용 겨울 아우터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3%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인 오버핏 코트, 헤링본 자켓, 덤블 라이더 자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의 할인 날짜를 확인해 해당일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S.I.VILLAGE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스튜디오 톰보이의 가을 신상품은 20%, 겨울 신상품은 10% 할인해 판매하며, 43주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계절에 관계없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레터링 후드, 맨투맨, 츄리닝 팬츠를 4만3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43주년을 기념한 스튜디오 톰보이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의 한정판 협업 제품도 출시된다.

로우로우의 베스트셀러인 트렁크를 축소한 알트렁크 나노(4만3000원)와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4만3000원) 두 제품으로,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에 스튜디오 톰보이만의 색깔을 입혔다.

또한 로우로우 알트렁크 601 PILOT 트렁크에 알나노 트렁크, 알트래블 파우치 3종, 콜라보 티셔츠 1종, 모나미 153DIY 펜키트 및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는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럭키 트렁크 패키지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에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아티스트 ‘티보에렘’과 협업한 크로스백, 스티커, 아트 쇼핑백, 모나미와 협업한 DIY펜 키트 등을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자사몰 '바바더닷컴'은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JJ지고트, 더 아이잗, 더 틸버리, 바이울 등 패션 브랜드와 바바패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 등 총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바바패션에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는 4주년을 기념하여 매일 10시 4만원, 14만원, 24만원, 34만원 대의 4가지 특가 아이템이다.

또한 바바더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4만원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회원 가입고객은 아이잗바바 머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평생회원 전환 고객의 경우 15%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 매일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간 내 매일 출석체크 성공 시 14% 할인쿠폰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아울러 동기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여 전 브랜드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WIZWID)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가장 완벽한 세일’에는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위즈위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포함됐으며 ‘매주 완벽한 세일’과 ‘24H 한정 특가’, ‘가장 완벽한 쿠폰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매주 완벽한 세일’을 통해 주 차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테마에 따라 할인을 진행한다. ‘EVERY KNIT WEEK’를 주제로 한 11월 첫째 주에는 퓨어 캐시미어 NYC, 쟈딕앤볼테르, 메종키츠네, 아미(AMI) 등 인기 브랜드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니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파격적인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24H 한정 특가’도 실시한다.

동시에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가장 완벽한 쿠폰팩’을, 신규 회원에게는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위즈위드의 론칭 브랜드 ‘앵커(ankor)’가 11월 8일까지 오픈 세일을 진행 중이다. 앵커는 억지로 꾸며내지 않은 본연의 모습 그대로가 가장 아름답다는 철학을 담아 실용적인 무드를 강조하는 브랜드다.

‘앵커(ankor) 20 WINTER COLLECTION’에서는 뮤즈 손담비가 PICK한 세련된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양면 모두 활용도가 높은 무스탕 재킷 포근한 부클레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부클 재킷,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롭 숄더 라인과 롤업 디테일이 특징인 핸드메이드 코트 등 실용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윈터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신제품은 오픈 기념 10% 쿠폰 혜택과 추가 5% 더블 쿠폰 혜택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