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단계 아닌 ‘한 겹 크림’으로 연예인 무결점 피부 연출

 
 
연예인들의 피부는 항상 맑고 깨끗하며 광채와도 같은 윤기까지 흐른다. 반짝반짝 빛나는 연예인 무결점 메이크업 비결은 뭘까?

연예인 윤광 메이크업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부분은 다름아닌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다. 잡티와 트러블을 커버하기 위해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경우, 피부에 부담이 되어 트러블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져 부자연스럽게 보이기 때문에, 한겹 크림으로 피부 자체를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2013년 뷰티 트렌드가 ‘투명 피부’로 떠오르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최소한의 제품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줄이고,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오리지널 로우의 ‘원 스탑 콤비네이션 크림’(One Stop Combination Cream)은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은 물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모든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한 겹 크림이다.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는 다른 우수한 밀착감과 얇고 균일한 발림과 내추럴한 커버력이 연예인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크림 내 함유되어 있는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이루어진 산호파우더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 필러 같은 효과를 주는 ‘미옥시놀(Myoxnol™)’이 주름과 주름 사이에 수분을 채워주어 피부 표면을 코팅한 듯 탱탱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건조로 인한 노화까지 예방해주는 영양크림 기능뿐 아니라 컬러 표현으로 피부 톤을 정리해 준다.

화이트 베이스 속에 숨은 컬러 캡슐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맞춰져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안색 표현으로 메이크업 효과까지 가능하다.

장미꽃 형상의 파우더가 층을 이루어 빛을 확산시키고 반사 효과를 제공해 화사하게 빛나는 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기에 SPF50+ PA+++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탤크,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타르색소, 프로필렌글리콜,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