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전소미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수 전소미가 히알루론산 화장품 브랜드 하다라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하다라보는 전소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전소미는 데뷔 이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20대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어 하다라보와 함께 만들어 나갈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하다라보는 최근 히알루론바이옴™ 성분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한 ‘고쿠쥰 2세대’ 라인 출시와 더불어 전소미와 함께한 TV CF를 지난 1일부터 방영 중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능을 부스팅해 주는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의 효능을 ‘웰컴스킨’으로 표현, 여기에 전소미의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기존 하다라보 광고와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한다.

한편 하다라보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하다라보 웰컴 파티’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다라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디지털 광고 영상은 물론 비하인드 컷까지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 시 당첨자를 선정해 오는 30일 소미가 내 SNS 계정을 찾아오는 랜선 팬 미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그 밖에 새로워진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웰컴 드링크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