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 다각화, 중국 진동(JINGDONG)과 미국 아마존에도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캐릭터 핸드크림으로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은데 이어 최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 미국 시장에 진출해 화제가 되었던 ㈜파시(FASCY)가 엔텍트(Untact)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비대면을 뜻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 언텍트 유통이 인기를 모으면서 모든 브랜드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로 한 것.

이미 파시는 중국에서 주력 제품인 핸드크림과 바디 제품이 인기를 모으면서 TAOBAO, Tmall, VIP 등에서 활발하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상황이다.

파시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중국 시장에서는 왕홍을 시작으로 샤오홍슈, 웨이보, 위챗, TIKTOK 등의 플랫폼을 활용해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며 진동에도 입점을 준비 중이다.

또한 아르헨티나 인터넷 쇼핑몰인 메르카도리브레(Mercadolibre)와 싱가폴 쇼핑몰인 쇼피(Shopee)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인 파시는 최근 인도네시아 쇼피, 일본 라큐텐 등에도 입점을 완료했으며 미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입점을 확정지었다.

앞서 파시는 새롭게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FASCYLAB)의 대표 제품인 ‘락토버블필링’을 미국 최대 홈쇼핑인 HSN를 통해 3차례 방송해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입을 알린 바 있어 이번 아마존 입점에서도 좋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파시랩(FASCYLAB)의 ‘락토버블필링’은 차세대 필링성분 PHA함유로 자극은 최소화하고 보습 유지력은 우수한 제품으로 인체에 익숙한 유산균 복합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 99% EWG GREEN등급으로 민감성피부도 자극 없이 각질 제거가 가능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파시 손종탁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비대면 유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파시의 온라인 시장 공략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파시랩의 주력 제품이 최근 미국 최대 홈쇼핑에서 좋은 성과를 올리면서 청신호를 쏘아올린 것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파시는 기존 핸드크림과 바디 관련 제품 외에 새롭게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 제품들을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시켰으며 스토어팜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