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C-UFLP 스타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화장품 인재 꿈꾸는 청춘들 모여라~”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로 유명한 코스메틱 기업 카버코리아가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 C-UFLP(Carverkorea-Unilever Future Leaders Program)를 도입, 채용을 진행한다.

C-UFLP는 카버코리아의 모 그룹사인 글로벌 그룹 유니레버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Management Trainee Program)’인 UFLP(Unilever Future Leaders Program)을 카버코리아에 맞게 재구성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채용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카버코리아 정규 사원으로 입사한다.

선발된 사원은 소속팀에서 1년, 동일 사업부 협업팀에서 1년, 협력 관계의 타 사업부에서 1년씩 근무하며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회사는 물론 시장 환경과 코스메틱에 대한 넓은 시야를 갖출 수 있도록 했다.

또 기회에 따라 해외 지사 파견 근무 기회도 제공할 예정(코로나19로 인해 변경 가능성 있음)으로, 3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글로벌 감각을 지닌 뷰티 이노베이터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와 함께 채용 후 연 1회씩 총 3번의 미션을 부여해 꾸준한 동기를 부여하고 실무 능력의 향상을 꾀할 수 있도록 하며 미션 결과에 따라 조기 승진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C-UFLP 지원자 접수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글로벌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카버코리아의 부서 중 1개의 팀에 지원할 수 있고, 해당 팀은 영업본부의 △H&B영업팀 △중국사업팀 마케팅본부의 △커뮤니케이션팀 △디지털팀 △마케팅전략팀 총 5개 팀이다.

지원을 원하는 경우 AHC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안내 페이지에서 해당 공고를 클릭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인공지능(AI) 면접과 실무자 면접, 지원자들의 역량을 심층적으로 평가하는 DC(Discovery Center)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C-UFLP에서만 진행하는 DC 전형은 그룹 토의, 개인 과제, 임원 면접 등으로 구성된 심층 평가 전형이다.

한편 카버코리아는 C-UFLP에 대한 지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5일 오후 4시 1차 채용설명회에 이어 2차 채용설명회는 11월 12일 오후 4시 잡플렉스 사이트에서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