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하이서울쇼룸 5개 디자이너 브랜드와 나은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에이프릴 나은의 겨울은 어떤 모습일까.

유니크 편집숍 W컨셉이 에이프릴 나은, 하이서울쇼룸과 함께한 특별한 겨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 디자인 진흥 사업의 일환인 하이서울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원하며 K-패션 산업을 이끌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과 협업해온 W컨셉에서 본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디자이너 브랜드 클린, 시눈, 룩캐스트, 문리, 조이진과 함께한 감성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이프릴 나은이 함께해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청초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화보 속 나은은 숲속을 배경으로 순수한 소녀 같은 감성과 모던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오버사이즈 롱 코트에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거나 벨트 디테일의 레더 재킷을 동일한 소재의 롱부츠와 연출하는 등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룩의 감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니트, 카디건을 플라워, 체크 패턴의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W컨셉은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 참여 브랜드 제품에 한도 제한이 없는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