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정원의 하루’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이자 패셔니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정원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까.

유니크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20FW 시즌을 맞아 배우 차정원과 에디션비가 함께한 여유로운 일상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디션비(edition.B)는 옷의 기본에서 시작한, W컨셉의 베이직 프로젝트 레이블로 심플한 룩에 디자이너 브랜드의 색감과 대중적인 취향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웨어 라인이다.

 
 

이번 에디션비 화보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배우 차정원이 함께했으며, 여유롭고 나른한 일상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어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그를 만나 볼 수 있다.

 
 

평범한 일상 속의 익숙한 오브제가 더해진 따뜻하고 아늑한 배경에서 차정원은 다양하고 멋스러운 원마일웨어 룩을 선보이며 그만의 밝고 여유로운 감성으로 에디션비의 20FW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에서 그는 니트 카디건에 루즈핏 데님을 매치하거나 후드 티셔츠에 오버핏 셔츠를 레이어드해 숏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는 등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꾸안꾸 패션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그녀답게 겨울철 베스트 제품인 무스탕, 패딩 점퍼 등 기본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은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