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출연 화장품 광고에 음악으로 참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신생 화장품 브랜드 ‘포슐라(fossula)’의 끝은 어디일까.

론칭과 함께 배우 장영남, 박진주, 하연수, 김다미, 김혜준 등이 등장하며, 옴니버스 구성의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광고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이번에는 광고 음악 참여자로 김범수와 린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범수와 린이 포슐라의 광고 삽입된 곡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을 부른 것.

포슐라의 신규 광고 음악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김범수와 린은 곡이 표현하고자 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따뜻한 음색과 감성으로 표현해 오늘날 지치고 힘든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준다.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위에 김범수와 린이 힘든 상황을 고백하듯 말하는 도입부로 시작해 후반으로 갈수록 감정선의 흐름이 애절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번 포슐라의 광고 음악은 별도 음원으로 출시되지 않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음원 출시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대중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김범수와 린은 이례적으로 광고 음악만을 위한 작업에 참여했다는 점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가수는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포슐라가 전하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에 깊이 공감하여 참여를 결정했다고 알려졌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김범수와 린 두 명품 보컬의 보이스와 서정적인 곡이 조화를 이루면서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며 “이 곡이 각자 다른 공간을 살아가지만 따뜻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