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엔젤스, 모델 이연화와 함께한 에코퍼 후리스 컬렉션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인플루언서 이연화의 겨울 패션은 어떤 모습일까.

 
 

프리미엄 에슬레져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인플루언서 ‘이연화’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지속 가능한 패션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에코퍼의 인기가 올 겨울 시즌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 맞춰 스트레치엔젤스에서도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고려한 에코퍼 후리스 컬렉션(Angels Eco Fur Collection)을 선보인다.

 
 

스트레치엔젤스의 에코퍼 후리스 컬렉션은 기존의 양털 후리스와는 다르게 에코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결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컬렉션에 구성된 아이템으로 후리스 집업, 숏패딩 등 아우터 제품부터 에코퍼 디테일이 들어간 파니니백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멋스런 겨울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혹은 멋스런 에슬레져 스타일링에 걸맞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이번 스트레치엔젤스가 공개한 20 WINTER 디지털 캠페인 화보는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며 수 많은 팬 층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겸 모델 이연화가 함께했다.

 
 

화보 속 이연화는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는 에코퍼 숏패딩과 파니니백을 매치해 럭셔리한 화이트룩을 선보이거나, 그 외 다채로운 컬러를 가미한 아우터와 파니니백으로 포인트 살린 룩을 뽐내며,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스트레치엔젤스 에코퍼 후리스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