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델 이유비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따라하고 싶은 패션 센스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이유비가 러블리한 겨울 패션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겨울 광고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미소와 함께 다양한 백을 활용한 겨울 데일리룩부터 홀리데이 룩을 제안한다.

핑크 배경 속 이유비는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니트에 유니크한 원통형 디자인의 백을 착용하며 톤온톤 겨울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유비는 가방과 함께 크림베이지 컬러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매치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한 이유비는 포슬포슬한 소재의 화이트 니트에 따스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컬러 벨루어 소재 팬츠로 홀리데이 파티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유비는 여기에 세련미가 느껴지는 탬버린 쉐입의 레드 컬러 체인 백으로 강렬함을 업 시켰다. 뿐만 아니라, 심플한 터틀넥과 데님 팬츠 스타일링에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퀼팅 지갑을 더해 다가오는 연말 선물 아이템을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이유비가 광고 컷 속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으로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활용도가 높아 벌써부터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