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제품 출시 잇달아…마스크 등 시즌제품도 ‘눈길’

▲사진=AHC
▲사진=AHC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찬바람이 시작되면서 부쩍 건조해진 날씨에 여성들의 피부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도 가을 겨울철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 끌기에 나섰다.

피부 탄력과 영양 공급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의 출시가 이어진 가운데 환절기 시즌 인기아이템인 마스크팩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투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촉촉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하여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함께 선보인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슈퍼베리 추출액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유지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LED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앰플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롤링감이 우수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LED 빛 길을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빛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와 함께 사용 시 다양한 피부 고민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피부 겉 보습이 572%, 탄성력이 59% 증가했으며, 6중(이마, 눈가, 눈 밑, 입꼬리, 볼, 모공 부위 뺨)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4주 후에는 모공 수, 부피, 면적이 감소하고 눈가, 이마 등 굴곡진 피부결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진정한 리얼 이펙트를 지향하는 더마 브랜드 플라멜엠디(Flamel MD)는 디바이스 없이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플라멜엠디 엑스퍼트 135 갈바닉 크림(Expert 135 Galvanic Cream)’을 오는 14일 토요일 14시 50분 CJ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피부에 바른 후 흡수시키듯 두드리면 기기 없이도 미세전류가 생성되는 기능성 크림이다. 잇츠한불의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새로운 특허 조성물 마이크로암페어™(Microampair™)가 분극 효과에 의해 피부에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크림의 주요 성분을 깊숙이 전달해준다.

정제수를 대신해 잇츠한불만의 독자적인 블랙펩타™(Blackpepta™) 특허 성분인 블랙펩타이드수를 베이스로 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저분자 히아루론산과 피부 친화적인 35가지 유효 성분으로 구성된 ‘필더마135™(Fillderma135™)’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볼륨을 채워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성분과 소재는 더욱 순해지고 피부 케어 효과는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오코텍스 1등급과 로하스 인증은 물론 비건 및 생분해 인증까지 완료하여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다.

마스크팩 시트가 머금은 앰플에는 AHC의 독자 개발 성분인 ‘SPA DERM-5 Complex’가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 지속된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5가지 히아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인 5가지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기술로 담아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에스테틱 보습 케어를 받은 듯 촉촉한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펩타이드 유사 성분인 ‘그린 펩타이드 수(水)’와 보습에 보습을 더하는 3가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조합된 ‘AQUA+ Complex’까지 총 8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임상을 받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픽앤퀵 뽑아쓰는 마스크 라인’을 리뉴얼해 내놓았다.

브랜드 BI를 적용하여 외관을 깔끔하게 리패키지 했으며 용기의 모든 문안을 리무버블 스티커로 부착하여 재활용 용의성을 높였다. 또한 각 제품의 특징이 되는 컨셉 성분을 추가하고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했다.

픽앤퀵 마스크 라인은 적용된 에센스에 따라, 피부 보습 및 각질케어 기능의 ‘화장발’, 피부 진정 케어의 ‘카밍풀’, 풍부한 보습력의 ‘모이스처 풀’, 얼굴 붓기 완화의 ‘모닝 붓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오가닉포에버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6년근 홍삼 최상위 0.5% 등급의 천삼을 담아낸 마스크팩 2종을 선보였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CNB COMPLEX III 와 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혈행을 촉진시켜주는 병풀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를 이롭게 하는 마스크팩이다.

오가닉포에버의 마스크팩은 현재 2종 출시와 함께 5종의 추가 출시를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출시된 2종은 오가닉포에버 홈페이지, 오가닉포에버 스마트스토어 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틈새 아이템도 놓치지 말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은 프로 히알루론 클렌징 라인을 확장해 클렌징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라인업 된 ‘프로 히알루론 아이앤립 메이크업 리무버’와 ‘프로 히알루론 클렌징 폼’은 히알루론산과 초정리광천수를 함유해 당김 없는 수분 클렌징이 가능하다.

먼저 ‘프로 히알루론 아이앤립 메이크업 리무버’는 오일&워터 비율로 형성된 2층상 제형이 특징으로 지우기 힘든 포인트 메이크업을 여러 번 닦아낼 필요 없이 말끔하게 지워 주기 때문에 예민하고 얇은 눈가와 입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다.

클렌징 후에는 잔여물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건조하고 손상이 쉬운 눈과 입술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올리브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을 채워주어 한층 더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프로 히알루론 클렌징 폼’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구석구석 확실하게 클렌징 해 마치 스파 관리를 받은 듯한 깨끗하고 촉촉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11가지 히알루론산과 초정리광천수, 판테놀 성분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물광 피부를 만들어 주며 여기에 비피다발효용해물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등 8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는 건조한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핸드크림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핸드크림 2종 또한 기존 쥬스투클렌즈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수분 가득한 사과즙,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레몬추출물 등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을 사용해 손에 부드럽게 발리며 건조한 피부를 답답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란치아’, ‘라임하프’ 2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연스러운 향취를 구현해 은은하고 잔잔한 여운을 선사한다.

‘핸드크림 아란치아’는 갓 짜낸 오렌지즙과 쌉싸레한 자몽스퀴즈, 시원한 베르가모트와 레몬향이 쳐져있는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리프레쉬한다.

함께 선보인 ‘핸드크림 라임하프’는 푸릇한 시트러스 과실의 쌉쌀함과 신선한 로즈마리, 네롤리향이 기분 좋은 허브향을 남긴다.

 
 

뷰셀렉은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슈엘로의 베스트셀러 '볼케이노vc바디탄력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5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론칭했다.

고급 한방 자연유래 성분 '지모뿌리추출물' 100,000PPM이 메인 성분으로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 올인원 바디크림으로 운동 전후 몸에 바르면 운동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바디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으며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쏘내추럴(SO’ NATURAL)은 마스크 속 입 냄새 케어와 동시에 입 안 가득 상쾌함을 더하는 자연유래 파우더 치약 ‘브라이트 가루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예로부터 치약으로 사용된 굵은 소금을 이용해 잇몸 손상, 짠 맛 등의 불편한 점은 개선하고 소금의 효능은 그대로 지닐 수 있도록 오랜 시간에 걸쳐 개발한 고운 가루 형태의 신개념 소금 치약이다.

소금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 하얀 고체 파우더 제형의 가루 치약으로 상쾌하고 청량한 민트향의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면서 빠르게 녹아들어 물 없이 가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7가지 유해 의심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