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콜라보, 한정판 등 에디션 제품 릴레이 출시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업계가 연말 시즌을 겨냥한 에디션 제품들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부터 콜라보 제품까지 제각기 특별함으로 무장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것.

 
 

먼저 글로벌 에코 더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당신의 빛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응원’을 테마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열심이었던 당신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블링블링한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에디션은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퍼퓸 & 바디 로션 기획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베어 플럼핑 컬러밤 3종 △샘물 섀도우 박스 글린트 빔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로 구성됐다.

‘베어 플럼핑 컬러밤’은 누디한 컬러감과 맑은 광택감으로 타고난 듯 볼륨감 있고 매끈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는 플럼핑 컬러밤이다.

컬러는 체리빛 모브 계열의 ‘PK01 코니 모브’, 피치 코랄빛 ‘CR01 피치 누가’, 브릭 베이지 톤의 ‘BE01 버니 누디’ 3종이다.

'샘물 섀도우 박스 04 글린트 빔'은 투명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제형만 모아 담은 4색 팔레트로 화려하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러브미 멀티 팔레트 하우 러블리’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글리터, 블러셔까지 11가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자연을 닮은 풍성한 향으로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퍼퓸드 핸드크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8가지 새로운 향의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또한 낭만적인 파리 여행의 느낌을 선사할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시티 아르도 러브 인 파리 프랑스’는 퍼퓸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를 내놓았다.

맥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따뜻하고 밝은 축하의 의미를 지닌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의 세계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키트와 톡톡 튀는 홀리데이 컬러 제품으로 선보인다.

홀리데이 키트는 파우더 키스 립스틱 5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 12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로켓 투 페임 아이 섀도우 x12 팔레트’,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 5종이 포함된 ‘스파클러 스타터 키트:브러시’, 하이라이터와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파이어리 키트:샴페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용 키트가 포함돼 있다.

 
 

프로방스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벤더와 사랑에 빠진 라이언 에디션’을 선보였다.

‘프로방스로부터 온 라이언의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에디션은 록시땅 대표 기프트 4종과 함께 프로방스의 라벤더 들판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기프트 세트는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카카오프렌즈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23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라이언 숙면 안대로 구성된 ‘숙면 필로우 미스트 세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75ml와 라이언 매직 키로 구성된 ‘핸드 크림 세트’ ▲ 프루티 립스틱과 라이언 립밤 파우치로 구성된 ‘프루티 립밤 세트’ ▲ 록시땅 핸드 워시와 라이언 핸드 타월로 구성된 ‘핸드&바디 워시 세트’ 이다.

 
 

티르티르는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Hyalronic Moisture Toner)’를 내놓았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맑은 날씨, 맑은 성격, 맑은 피부 등 ‘맑음’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백현의 고민에서부터 기획됐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으로 바르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세안 후 가볍게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낸 ‘닦토’, 톡톡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 화장솜에 적신 후 피부에 올려 놓아 간편하게 사용하는 ‘팩’ 등 개인의 취향과 피부 상태에 맞게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디션 제품들 못지않게 시선을 끄는 신제품들도 선보여졌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바이로댕 라인의 시그니처인 3색 레이어링 블러셔 3종을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를 출시했다.

3가지 컬러를 단계별로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치크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양 볼을 홍차로 물들인 듯 한 은은한 수채화 발색을 선사한다.

가볍고 투명한 울트라 씬 파우더가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있는 컬러감이 오래 유지된다.

맑고 고운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의 ‘드 페슈’와 우아한 로즈빛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하는 ‘드 로제’, 부드러운 살구빛의 독보적인 진저 블러셔 ‘드 진저’까지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웜톤과 쿨톤 등 피부톤과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높은 활용도는 물론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메이크업 브러쉬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21가지 세분화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나스 브러쉬는 용도에 최적화되어 세밀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나스의 각 브러쉬는 프랑수아 나스의 모든 시그니처 메이크업 테크닉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용도에 맞게 최적화되어 세밀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 부위에 따라 ‘페이스 브러쉬’ 7종, ‘아이 브러쉬’ 9종, 립 브러쉬와 멀티 유즈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부키 브러쉬’ 3종 또한 함께 리뉴얼 되어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