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명 화장품 파격 할인…미용기기, 유아용품, 패션의류까지~

 
 
오늘 25일 오후 7시부터 청담동 트라이베카에서 개최되는 ‘미스코리아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에서 국내외 유명 화장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는 소식에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북한 어린이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동시에 2013년 신년과 함께 화장대의 화장품을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또한 지난해 ‘흑룡의 해’라는 때 아닌 출산 붐이 일면서 유아용품 시장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바자회에서 유아용품도 다수가 참여해 한층 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 ‘미스코리아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1+1존에 가면 1만원으로 잇아이템 2개를 내 손에~
필수 화장품이지만 평소 시간이 없거나 급하게 나오느라 잊고 온 화장품이 있다면 1+1존으로 가보자.

메이블린의 ‘아이스튜디어 마스터 블로우’ 시리즈부터 러쉬의 인기 아이템인 ‘멀티 스노우 맨 입욕제’, 더마비와 소망화장품의 핸드크림, 도브의 바디워시와 샴푸, 동성제약의 데오스칼프,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젤과 왁스, 바디워서, 웰코스의 클렌징폼, 오라클코스메틱의 라보케어 마스크팩 등이 1만원에 2개를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처 플러스와 퀀시의 의류와 액세서리가 1만원에 2개를 살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하고 그레이드에서는 실내용 방향제와 공기섬유탈취재를 1+1 선물로 내놓았다.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가치 있는 1만원 상품군 ‘늦게 오면 남는 제품이 없다’
1만원 존은 이번 미스코리아 자선 바자회의 가장 핫한 존으로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충분히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대거 포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마도, 늦게 오면 남는 제품이 없을 지도 모르는 일. 바자회에 왔다면 가장 먼전 1만원 존으로 달려가자.

1만원 존에는 맥의 ‘크림컬러 베이스’와 ‘립스틱’을 시작으로 스킨79의 ‘비비크림’ 라인, 메이블린의 ‘섀도’와 ‘마스카라 워터프루’, 바이오더마의 ‘크림’과 ‘클렌징’, ‘보습 크림’, 루미가넷의 ‘O.P.I 컬러 네일’, 이넬의 ‘입큰 모이스처 바디 미스트’, 더샘의 ‘하라케케 크림’과 ‘오일’, 비욘드의 ‘립스틱을 부탁해’, 시크릿키의 ‘스팀크림’과 ‘앰플&크림’, 싸이닉의 ‘에센스’, 고운세상의 ‘선스프레이’, 웰라의 ‘샴푸와 컨디셔너’, 웰코스의 ‘헤리에타 에코베이비선크림’, 리안헤어의 ‘샴푸와 컨디셔너’, 정우성 화장품 뮤슈제이의 ‘스킨’, 리베스트AP의 ‘아이솔루션’, 이철헤어커커의 ‘여행용 키트’, 에스테티카의 ‘왁스와 비비’, 라벨영의 ‘쇼킹크림’, 페리페라의 ‘파우더 팩트’, 새롬의 ‘헤어 오일’,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포어 타이닝 크림’, 제이코스의 ‘뮤레아’와 ‘마유천사’, 그리고 ‘지오마 스크럽’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의류로도 시그니처 플러스의 의류와 다이치의 아기목베개 등이 1만원 존에서 북한 어린이 돕기에 나서는 여성들을 기다린다.

가치 있는 브랜드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2만원 존
2만원 존에는 마니아층을 형성한 제품들이 포진되어 있어 특정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을 기다린다.

록시땅의 ‘아몬드 클렌징&엑스폴리에이팅 샤워 스크럽’을 시작으로 로레알 프로페셔널의 ‘화이버 슈틱 필러 마스크’와 ‘미틱 오일 밀키 미스트’, 다보스의 ‘인터코스모 매그니피코’, 바비브라운의 ‘쉬머립글로스’, 한생화장품의 ‘선크림, 비비크림 2종 세트’, 동양생명과학의 ‘크래모랩 워터젤’, 페르더마의 하늘채운 에센스‘와 ’더미케어 베이비 크림‘, 동성제약의 ‘에이씨케어’ 등이 포진되어 있다.

알짜 상품 대거 포진된 3만원 존
3만원 존부터는 메이크업 키트부터 여성 스킨케어 세트, 유아용 스킨케어, 유아용 의류, 미용용품까지 프리미엄 및 전문가 제품들이 쏟아진다.

베네피트의 ‘쉬즈 소 젯넷 메이크업 키트’와 ‘카바나 글래머’를 시작으로 겟잇박스의 ‘겟잇박스’, 셀플러스의 ‘셀플러스 아쿠아 스크럽’, 넥스젠바이오텍의 ‘더마스크’, 코리아나화장품의 ‘글램3 뷰티키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세트’, 웰코스의 ‘효연자양스킨케어 2종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유아용 제품으로는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 스킨 세트’와 아가방의 ‘유아 스킨케어 3종’, 해피랜드의 ‘프리미에쥬르 스타’ 등 인기 의류들이 참여하고 조아스 전자의 인기 고데기와 드라이기, 지젤더보니의 신발 등이 판매되어 큰 인기가 예고된다.

적은 수량으로 놓치면 후회되는 5만원 존
5만원 존은 70개 품목 밖에 준비되어 있지 않아 빠른 선택이 필요할 전망이다.

오세아코리아의 ‘오세아 버진시어터 100%’를 시작으로 넥스젠바이오텍의 고가 기능성 화장품 ‘미니하루’, 아가방의 ‘여아, 남아 야구 의류 세트’, 해피랜드의 ‘폴가죽자켓’과 ‘린가죽자켓’, 다이치의 ‘아기띠’가 따뜻한 기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아가방의 여아, 남아 야구 의류세트는 4세트 밖에 준비되어 있지않아 큰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10만원 이상 고가 제품을 7만원에 판매하는 7만원 존
7만원 존 역시 단 29개의 제품만이 포진되어 늦으면 후회할 제품들이다.

오세아코리아의 소비자가 18만7000원의 ‘버진시어버터 스킨실링SCFA 소프트밤 35’와 소비자가 22만원의 보다나의 ‘매직기’, 14만원대의 ‘해피랜드 쥬시 드레스’와 ‘엘린바바리’가 바자회 참석자들을 기다린다.

제품 구매와 기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미스코리아 자선 바자회에서는 제품 구매와 기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톱 패션디자이너 루비나, 신장경과 이상봉하우스브랜드 Lie가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패션쇼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공연 마케팅 전문기업 더문에이앤디에서 기증한 인기 뮤지컬 ‘캐치미이프유캔’과 ‘그리스’, ‘액션드로잉 히어로’, ‘로미오와 줄리엣’ 초대권이 증정되고, 드림시어터컴퍼니에서 제공한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그 놈을 잡아라’와 감성 가족극 ‘뻥쟁이 김영감’ 티켓이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특수펌 시술권, 쟈끄데상쥬 두피&헤어케어 시술권, 준오헤어 트리트먼트 시술권, 바이미가 10만원 쿠폰+5만원 케어 쿠폰, 라뷰티코아 헤어&메이크업 시술권, 마르지아 정통 아로마 테라피 시술권, 마르지아 정통 컬러 페이스 테라피 시술권 등이 추첨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100만원 상당의 이엠지의 콜라겐이온화 에센스&마스크팩 세트와 레뱅드매일 아이러니 2종 세트(와인) 등 럭키드로우 행사와 사회자 퀴즈 선물로 다양한 화장품들이 준비되어 참가자들에게 좋은 추억과 기쁨을 더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 주최사인 뷰티한국 한 관계자는 “첫 행사임에도 다수의 기업들이 좋은 일을 함께 하자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어 알찬 행사가 될 것 같다”면서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다음 행사에서는 더욱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 “이번 행사는 순수한 바자회 형태로 참가 기업과 위메프 쿠폰 구입 고객, 파트 참가자 외에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면서 “회사 소개나 인사말 등 군더더기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참가 인원 제한과 형식 없이 스텐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현장에서 즉석으로 방문해도 무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바자회는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와 미스코리아 주관사인 뷰티한국(주)(대표 김원식)이 마련한 행사로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북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과 후원금, 판매 후 남은 물품 등은 모두 NGO단체인 ‘남북나눔’을 통해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자선바자회와 패션쇼, 재능기부공연, 럭키드로우가 진행되며, 10시 이후에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클럽 파티로 전환되어 여느 자선 행사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