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사랑스러운 집콕 룩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기은세의 겨울철 집콕 생활은 어떨까?”

26일 오전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기은세가 전해주는 트렌드 키워드'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 ‘KI-WORDS : on trend on’은 레트로 한 무드와 함께 레드, 블루, 베이지 세가지 키워드 컬러를 배경으로 촬영해 시즌감은 살리면서 재미있는 레이아웃과 함께 기은세의 다양한 표정을 담아냈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워너비 배우 기은세로부터 엿보는 집콕 룩북 ver.2를 재현한 이번 시즌 온앤온은 화보 속에서 여러가지 아우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겨울 데일리룩을 제안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스타일 아이콘다운 그녀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온앤온의 대표 아이템인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는 와이드 데님을 활용한 청청과 매치하거나 페이크 레더 플리츠 스커트 등과 코디해 세련되게 소화했으며 숏한 기장의 다운 점퍼와 핸드메이드 블루종은 톤온톤 코디로 제안하거나 화사한 색감의 이너와 팬츠로 경쾌하게 스타일링 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부클 무스탕으로는 블랙 앤 화이트의 클래식 페미닌 룩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러블리한 감성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