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 강조한 신제품 대세 속 에디션 출시도 여전

▲사진=스톤브릭
▲사진=스톤브릭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강력한 밀착력으로 묻어남 적고 오래가는 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경쟁이 뜨거운 한주였다.

또한 이번주차에도 연말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는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의 출시는 계속됐다.

 
 

쏘내추럴(SO’ NATURAL)은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얇고 가벼운 커버를 도와주는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출시했다.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잡티를 얇고 가볍게 커버하여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파우더 커버 팩트이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하여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메이크업 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 있고 깔끔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 (TIRTIR)는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을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라인 제품은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렌더 박스 등 6종으로 선보인다.

먼저 ‘마스크 핏 쿠션’은 10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밀착 커버의 슈퍼 스테이 핏팅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1N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 및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마이 글로우 크림 쿠션’은 고보습 진정 크림과 광채 파우더를 블렌딩한 리얼 크림 쿠션으로, 하루 종일 메마르지 않는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21N 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윤기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앰플’과 ‘쉬머’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이 글로우 앰플 하이라이터’는 부드럽게 멜팅되는 앰플 스틱이 물빛 광채를 선사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마이 글로우 쉬머 하이라이터’는 은은하게 빛나는 쥬얼리 파우더가 피부 본연의 화사한 빛을 밝혀준다. 눈가, 광대, 콧대, 턱 등 광채를 원하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마이 글로우 물결 프라이머’는 살구빛 물방울 코팅막으로 피부 요철과 모공을 정돈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프라이머다.

프라이머를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하면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이외에도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손쉽게 구현해주는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를 출시했다. 얼굴 굴곡에 맞춘 3가지 미니 사이즈의 스펀지가 더욱 섬세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갈라짐 없이 텐션감 높은 고밀도 스펀지로 쉽고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바르는 순간 빠르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파워프루프 포뮬러로 장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My Lovely Holiday’ 테마의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성들의 홈캉스, 홈파티를 연상케 하는 컨셉으로 집에서도 자연스럽고 포인트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8가지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제품명에서부터 느껴지듯 크림처럼 부드럽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초밀착되는 텍스처로 본래 입술처럼 편안하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 사용하기 좋다.

특히 입술모양에 꼭 맞춘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초보자도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톤브릭 홀리데이 에디션은 선물하기 좋은 키트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총 8가지의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가 4개씩 나뉘어져 MERRY RED(메리 레드)와 LIP-MATE(립 메이트)로 선보인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크리스마스의 밤하늘 불꽃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나스의 아이코닉 매트 블랙 케이스를 벗고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골드, 실버, 레드 패키지를 입은 점이 특징이다.

화려한 금빛 바디가 인상적인 ‘브이아이피 어데이셔스 립스틱 5종’을 비롯해 나스의 두 가지 아이코닉 컬러를 하나에 담은 ‘아이코닉 글로우 치크 듀오’와 골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 립스틱 4종 세트 ‘프리 유어 마인드 미니 립스틱 코프레’, 한정판 골드 파우치에 립스틱 3종이 담긴 ‘립스 언센서드 립스틱 세트’ 등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